*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8년 7월 3일 화요일

스톰윈드(동부왕국)에서 타 지역(각행성과 아제로스) 이동 경로 및 포털이 위치한 곳 살펴보기 - 얼라이언스 기준

스톰윈드내의 이동 경로를 알아봅니다.
WOW이제 지역이 넓어져서 어디를 이동할 경우, 기계공학을 익힌 경우는 장신구를 이용하여 넓게 이동하기에 용이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어디를 통해야 가장 빨리 가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WOW내 전체 행성은 3개로 나눌수 있습니다.

그중 아제로스를 중심으로 세부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부왕국내 일부 지명

칼림도어내 일부 지명

스톰윈드에서는 총 4곳에서 이동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톰윈드 왕궁옆 호수에 위 그림처럼 "동부왕국"과 "칼림도어"일부 지역을 빠르게 연결하는 통로가 있습니다.

아제로스내 판다리아를 이동하는 포털도 이전 그림 아래에 존재합니다.

스톰윈드 항구에도 "노스랜드"와 칼림도어 루테란 마을로 이동하는 배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군단확장팩 이동지역인 "달라란"을 스톰윈드 왕궁 입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 : 달라란은 2개의 시간대별 차이가 있다, 위 그림은 군단확장팩의 달라란이다)

동부왕국 남단 "저주받은 땅"으로 이동하기 위한 포털아 마법사지구에 있습니다.
(이곳을 통하면 아래 그림과 달리 "드레노어 지역을 위한 저주받은 땅" 지역으로 가게 됩니다)

즉, 드레노어 확장팩을 위한 곳입니다.

만약, 드레노어를 가기위한 관문을 통과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포털에 살짝 걸쳐서 "천천히" 진입하십시오.
드레노어 지역의 아쉬란(폭풍방패)에도 스톰윈드와 아이언포지로 갈 수 있는 포탈이 존재합니다.
(단, 처음으로 드레노어 지역을 간다면 폭풍방패로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위와 달리, 마법사 지구 상층으로 올라가면 "불타는 성전 - 아웃 랜드(지옥불 반도)"로 향하는 포탈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