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8년 8월 1일 수요일

[기간 한정 이벤트] 소격아 기간 탈 것 지급 보상 퀘스트 "가시의 전쟁 1부~2부" 날짜와 확장팩 3일간 무료 제공

격전의 아제로스가 열리기전 "가시의 전쟁" 이라는 퀘스트 보상으로 탈 것을 각진영별로 하나씩 지급하는데(퀘스트 완료시), 이 퀘스트는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열리면 더 이상 할 수가 없습니다.

"가시의 전쟁 1부"는 이미 열렸으며, 2018월 08월 02일부터 시작되는 "가시의 전쟁 2부"를 완료하면 진영별 탈 것을 지급합니다.
(해당 계정의 1캐릭만 퀘스트를 완료하면 "탈것 목록"에 모두 보여지므로, 중복해서 여러캐릭으로 퀘스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계정을 끊지 않고 쉬고 있지만 격전의 아제로스를 할 예정이라면, 탈 것도 얻고 곧 열리는 격전의 아제로스가 시작되기 이전 08월 06일쯤 접속하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단, 지금 소격아는 할 것이 너무 없다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 영상은 본블로그와 관계없는 블리쟈드 유튜브 공개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본블로그와 관계없는 블리쟈드 유튜브 공개영상입니다.
지난달 26일 목요일 부터 시작된 "가시의 전쟁1"와 내일(8월 2일)시작될 "가시의 전쟁2"를 완료해야 탈 것이 지급된다.
(단, 기간 한정이므로 날짜를 잘 선택해 완료하도록 하자)

개인적으로8월, 6일 7일 8일 접속해서 마무리하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08월 09일부터는 확장팩과 관계된 이벤트(시나리오)가 있을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8월 14일부터 ~ 3일간 무료로 확장팩을 접할 수 있습니다.
(기존 8월 7일 이전에 이미 결재된 계정은 자동으로 3일간 연장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