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9년 9월 9일 월요일

와우클래식 퀘스트 - 심해의 인양 작업 해도와 항해일지 위치

무법항 평판을 주는 아라시 고원 해적단 퀘스트중 위치가 찾기 어려운 해도와 항해일지 위치입니다.
(주 : 평판목적이라면 퀘스트 수행 해당 적정렙 근처가 아니면 최대치를 주지 않습니다)

기존 와우인벤이나 와우헤드의 무성의한 퀘스트 알림(정보)에 화가 났다면 다음을 살펴 보시죠.

 퀘스트에서 찾는 해도와 항해일지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이든즈 폴리호의 해도 & 항해일지
실버파인 스피릿호의 해도 & 항해일지

위치 입니다.

*참고 사항 (중요)

저는 이 퀘스트를 하면서 10년만에 짜증과 함께 화가 불같이 났었습니다.
이유인즉, 죽게 되면 위치로 돌아가기까지 무덤이 임시주둔지에서 부활하기 때문입니다.
6~7번을 죽고 뛰어가다 보니 게임을 하면서 화를 낸것이 정말 오랜기억인듯 했습니다.


퀘스트 수행장소 입니다.

가는 방법은 임시주둔지에서 스트롬가드 요새 가기전 성외각 가장자리를 통해 돌아가야 합니다.
(무덤에서 뛰어가는 것도 마찬가지)

퀘스트 입니다.
(제법 길게 연결되는 퀘스트로 이 지역에서 3개를 수행하고, 마지막에 추가로 퀘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또, 무법항을 갔다가 다시 돌아와 추가로 하나를 더 받게되므로 경험치는 나름 크게 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편의 상, 좌측과 우측으로 나누어... 

우선, 우측 배를 살펴 봅니다.

배 바닥에 1개 2층안에 1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배 아래

바로 위 2층 대포 앞

다시, 좌측 배로 향합니다.

여기는 바닥에 없고, 2층에 각각 있습니다.

우측에 한개

좌측에 1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


 당신이 열 받을 수 있는 퀘스트 입니다.

댓글 26개:

  1. 진짜 존나 화난다 이거 하지마셈걍

    답글삭제
    답글
    1. 진심 공감합니다.
      저도 어찌나 열받든지 시행착오를 위해 게시물을 남겼습니다.

      삭제
  2. 수중호흡 물약 안먹고 하신거 아니죠?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감사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수중호흡 물약이 있으면 편한데 미처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림은 위치를 모르고 덤비다 죽어서 무덤에서 뛰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유령상태로 미리 위치 파악을 했습니다.

      삭제
  3. 3번죽고 이글을 발견했어요
    진짜 모니터를 부실번햇네요 덕분에 완료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와 같은 경험을 하셨군요.
      도움이 디었다민, 정말 다행입니다

      삭제
  4. 언데드 하세요 두번하세요 언데드는 물속에서 죽을일이 없습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5. 아 수중호흡 비약 없으니 진짜 암걸릴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습니다.
      저도 이거 경험치 때문에 별 생각없이 갔다가 죽고 나서 무덤에서 뛰어오다보니 틀림없이 저와 같은 경험을 한 사람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었죠.

      삭제
  6. 덕분에 물약먹고 클리어.
    복 받으실 거에용

    답글삭제
  7. 지금은 할로윈 축제 기간입니다.
    할로윈 축제 사탕으로 말라깽이가 되었습니다 버프를 획득후 하시면
    호흡바 사라져서 무한 호흡으로 20분간 탐색 가능합니다

    답글삭제
  8. 6번 죽고 이글 발견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왜 진작 이 블로그를 못봤을까요...ㅠ.ㅠ
    진짜 컴 꺼버릴뻔 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도움이 되었다는 댓글 감사합니다.
      고생하셨군요.

      삭제
  9. 언데 도적이라 그래도 편안하게 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숨을 쉴 수 있다면 스트레스는 덜할 것 같습니다.

      삭제
  10. 흠.. 저는 이거 수중호흡비약 하나 챙겨서 한번 더 간다음 했어요 ,,

    혼자 찾다가 .. 더이상 안되서 구글링했는데 이 블로그가 뜬에ㅛ ^^

    잘 수행했읍니다..ㅎㅎ

    답글삭제
  11. 지렷다 ㅋㅋㅋ 글쓴이 감사함

    답글삭제
  12. 수중 호흡 물약 하나 사들고 갔다가 한번 죽고 버프 날라가고 계속 죽었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감사합니다.
      클래식(오리지널)에서는 참으로 까다롭게 느껴지는 퀘스트입니다.
      특히, 무덤위치가...

      삭제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