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8년 8월 9일 목요일

[애드온] Tidy Plates Continued 탱커/힐러/딜러/투기장 모두 가능한... 위협(어그로), 색상 애드온

이전에 탱커용 Tidyplates 에관해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보여준 적이 있었습니다만,
Tidyplates 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새로운 탱커용 위협을 포함(어그로, 타겟표시와 색상)만 모든 직업이 사용할 수 있는 애드온(Tidy Plates Continued)을 소개(대체)합니다.
(다행히 이번 "격전의 아제로스"에 맞춰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이 애드온은 인터페이스 설정에서 각종 테마를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어, 자신이 보기에 편한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전 Tidyplates와 사실상 동일하며 기능적으로는 더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살펴 보시죠.
우선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링크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tidy-plates-continued
그림과 같이, 자신의 와우가 설치된 addon 폴더에 압축을 풀어 넣습니다.
(별도의 제목을 만들지 마십시오)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요구되는 항목의 숫자는 위와 같습니다)
이렇게 쉬게 테마를 바꿀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테마가 나름 많습니다)
위 그림은 Neon 테마인데, 취향에 맞춰 바꿀 수 있습니다.
위는 Grey 테마 입니다.
이것은 블리쟈드 테마 입니다.
탱크 항목 / 딜러 항목/ 힐러 항목 / 투기장 항목 이 따로 있는데, 모두 같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는 자신을 위협일때 /중립 / 위협이 아닐때 색상을 표시하고 바꿀 수 있습니다 : 탱커 기준)
항목은 4가지입니다.
이 게시물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