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8년 2월 5일 월요일

야수 사냥꾼 "무덤 탐험" 퀘스트 NPC가 보이지 않거나, 퀘스트 수락 후 사라지는 현상.

전설 무기 3종 퀘스트 중, 무심코 "야수 사냥꾼 전설 무기 시작 퀘스트도 해볼까?" 라고 해당 NPC에게 퀘스트를 수락! 하자 마자 "뽕" 하고 사라지는 현상이 발견 되었습니다.

 버그인줄 알고 거의 일주일을 하지 못한 채 체념 상태에서, GM 요청을 했으나...
다들 알다시피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오래된 WOW의 서비스는 그리 빠른 응답이 없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하면, 그것은 버그가 아닌 WOW의 게임 고유 진행 설정의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야수 전설 무기 시작퀘스트를 주는 해당 NPC 입니다.


2. 룰루랄라 퀘스트를 수락하자 마자 npc가 스물 스물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닌가요?
"엉?"
퀘스트를 받은 것 같은데, 찾아보니 목록에 없어.. 갑자기 사라지면 어떡해?


3. 아니? 맵에는 보이는데?
(하지만, 실제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4. 나중에 안 것이지만, 추종자 이놈이 바로 그 야수 사냥꾼 무기 시작 퀘스트를 주는 npc 입니다.


5. 결국 해당npc를 블리쟈드는 리얼한 게임 진행 설정으로...
("임무를 보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없는 것이다!"라는 어이없는 설정을 해 놓아 보이지 않았던 것입니다)

즉, 야수 사냥꾼 전설 무기 시작 퀘스트 "무덤 탐험"를 받으려면...

해당 npc의 임무를 보냈다면, 추종자 임무 완료후 보내지 말고, 돌아온 다음 재접하면 다시 보이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