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찾기

2018년 8월 28일 화요일

세스랄리스 던전 보스들 살펴보기

볼둔 지역에 위치한 "세스랄리스" 5인 던전입니다.

1넴은 번개보호막이 부여된 대상을 칠 경우 반사 데미지가 위험하므로 대상을 교체해줍니다.
(시전바를 주시하며, 보스의 정면을 바라보지 마십시오)

2넴은 똬리를 기절과 같은 스킬은 즉시 해제가 되며, 카라쟌의 손전등처럼 자신의 머리를 돌리고 잠수시 소환되는 4마리의 쫄을 탱커는 바닥이 없는 곳으로 빼야합니다.

3넴은 기둥이 주기적으로 나오는데, 보스가 그 전기를 충전하면 궁극기를 사용하게 되므로,
미리 위치하여 파티원은 10중첩이 넘지않게 맞고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사실상, 전기를 파티원이 막지 않아 충전을 하게되면 공략이 안되는 보스입니다)

4넴 가는 길은, 과거 오리지널 하층의 횃불처럼 뱀의 눈을 농구하듯 던져서 끼우게 되면 4넴 가는길이 열립니다.
(좌우 2개가 있습니다)

막넴은 반대로 보스의 피를 채워야 승리하는 공략입니다.

4의 사슬사를 방해하여 제거하고 중간에 소환되는 약사와 두꺼비를 제거합니다.

그중 3페이즈중 매번 수호자가 소환되는데 탱커가 드리블하거나 처리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랄리스


차단이 필요한 놈들이 제법 있습니다


아더리스를 먼저 처리하는데, 2넘을 띄어 놓고 공략합니다.
(교대로 공략)

신화에서는 현 대상에게 "번개 보호막"이 부여되면, 즉시 대상을 교체해서 처리합니다.
(보스의 정면 방향으로 회오리를 시전 하므로, 대상의 시전바얼굴 방향을 항상 주시합니다)


바닥에서 빼줘야 빚맞음이 뜨지 않습니다.


똬리는 기절과 같은 스킬로 해제가 되며, 파티원은 즉시 풀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보스공략시 "고개를 돌리세요" 라는 이유를 알 것입니다.

1. 처음에는 보스가 내뿜는 독바닥을 가장자리에 예쁘게 깔아 중앙의 공간을 확보해줍니다.
2. 매 페이즈 사이마다 쫄들이 소환되는데, 빠르게 처리해야 하며 보스 잠수시 부딪히지 않도록 합니다.
3. 2번째 부터는 공포스킬 시전시, 캐릭터의 방향을 반대로 보게 해줍니다.
4. 3번째 부터는 쫄이 처리되지 않아 쌓이게 되므로 쫄을 처리하지 못하더라도 함께 달고 공략합니다.
(이 상태에 이르면 이미 바닥에 피할수 없는 공간이 많이 생겨있을 것입니다)


보스가 전하를 충전합니다.
꽉차면 터지므로(전기를 막지 못하고 새면), 솟아나는 기둥을 파티원이 10중첩이 넘지 않게 교체해줍니다.
(디버프는 완전히 해제된 것을 확인하고 교체합니다)

탱커는 최초에 맞고 후반부에는 맞지 않도록 순서를 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캐릭터중 무적류가 있는 사람이 후반부에 순서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농구 한 번 해볼까?


뭔지 모르지만 바쁘다?
(마지막, 보스를 구원하는 특이한 공략입니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1080p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