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8년 8월 13일 월요일

동맹 소집 - 격전의 아제로스 오픈 신종족과 "탈 것 2가지" 시나리오 퀘스트 (얼라이언스 기준)

기존 군단에서 플레이중이었다면, 격전의 아제로스가 열리기 하루 전 "빛벼림 드레나이" "공허 엘프" 종족의 간단한 시나리오를 마치면 해당 종족의 탈것을 지급받게 됩니다.

하지만, "검은 무쇠 드워프"는 시나리오가 격전의 아제로스 오픈 이유 평판이 필요하므로 현재 "2018년 8월13"은 퀘스트 수행이 불가능 합니다.

살펴 보시죠.
군단을 열심히 플레이 하여, 수행 조건(평판)에 맞다면 "동맹 소집" 퀘스트가 자동으로 받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수행 조건이 맞아도 자동으로 뜨지 않는다면, 스톰윈드  12시 방향 "스톰윈드 대사관"을 방문하십시오)

시나리오 수행 조건으로 "너흰 이제 준비가 됐다!" 업적과 "빛의 군대와 확고한 동맹" 평판이 필요합니다.
(빛벼림 드레나이의 경우)

공허 엘프도 마찬가지로 "아르거스 세력단"과 확고한 동맹이 필요합니다.
(즉, 이말은 군단을 플레이하지 않은 유저는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신종족 선택시 장애가 된다는 것입니다)

검은무쇠 드워프의 경우 해당 수행 조건이 현재 불가능 하므로, 시나리오 선택을 할 수 없습니다.
(호드도 진영 해당종족에 격전의 아제로스가 열려야 선택할 수 있는 "잔달라"가 있을 것입니다)

어쨋든, 간단한 시나리오를 통해 공허 엘프 종족 탈것을 지급 받습니다.

마찬가지로, 빛벼림 드레나이 탈것도 지급 받았습니다.

공허 엘프는 타조 탈 것이며...

빛 벼림 드레나이는 기존 드레나이 탈 것과 비슷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