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찾기

2021년 5월 30일 일요일

불타는 성전을 플레이 한다면, "불성 클래식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십시오.

 다음은, 복귀자 혹은 결제를 마치고 불타는 성전 클래식을 시도하는 과정입니다.
(기존 클래식(오리지널) 캐릭터가 있다면, 불성(소불성) 클라이언트 접속시 불타는 성전 서버로 옮길 수 있습니다)

살펴 보시죠.

1. 토큰이 있다면, 본섭(어둠땅 확장팩)에 접속하여 토큰을 활성화 합니다.

토큰이 없다면, 이 과정은 해당 없으니 "7번 그림"으로 건너 띄십시오!

2. 토큰이 있을 경우, 캐릭터 접속창에서 바로 결제 여부를 묻는 활성창이 뜰 것입니다.

토큰이 없다면, 이 과정은 해당 없으니 "7번 그림"으로 건너 띄십시오! 

3. 결제를 하면, 위 그림과 같이 30일이 추가됨을 알 수 있습니다.

토큰이 없다면, 이 과정은 해당 없으니 "7번 그림"으로 건너 띄십시오!

4. 접속이 끊어지고 결제가 완료되 재접속하면 됩니다.

토큰이 없다면, 이 과정은 해당 없으니 "7번 그림"으로 건너 띄십시오!

5. 만약, 클래식 서버(오리지널)에 계속 플레이 한다면, 클래식 오리지널로 접속합니다.

주 : 클래식 클라이언트로 접속하는 것은 소불성(불타는 성전)으로 접속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6. 위 그림과 같이 "클래식 오리지널 접속시" 오리지널에 남겠느냐? "소불성(불타는 성전)"으로 가겠느냐"를 묻게 됩니다.

나는 6월 2일 출시될 불타는 성전으로 캐릭터를 옮길 것이므로, "게임 종료"를 선택합니다.

주 : 좌측을 선택하면, 클래식 오리지널에 남게 되고 다시 불성을 갈 경우 "유료"가 되므로 주의합니다.

7. 토큰이 없고 기타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했다면, 바로 불타는 성전(소불성 포함)크래식 클라이언트로 접속합니다.

그렇습니다.

소불성(사전 패치) 클라이언트를 통해 바로 6월 2일 오픈되면 불타는 성전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8. 불타는 성전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접속합니다.

9. 불타는 성전 접속 화면 입니다.

10. 또 다시 현재 클래식(오리지널) 캐릭터의 잔존 혹은 이동 여부를 묻게 됩니다.

주 : 여기서 불타는 성전을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는 오리지널에 다시 갈 수 없습니다.

11. 불성으로 옮길 것을 선택하면, 재차 확인창이 열립니다.

12. 자신이 옮길 캐릭터 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위 그림과 같이 캐릭터 이름을 변경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래 이름이 틀리면 "확인"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13. 확인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14. 모든 서버가 널널 합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 와우 클래식이 열릴 때보다는 번잡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